|
노력해서 되는 사람이 있고 노력해도 도저히 안 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노력할수록 높은 성과를 올리는 사람이 있고 노력할수록 사고만 생기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죠.
되는 사람은 신바람 나지만, 안되는 사람은 헛고생만 합니다.
그러나 이런문제들은 대부분 긍정적인 마인드 부족으로도 시작되기도 합니다. 회사생활잘하는법 하나! 긍정적인 마인드 차이
A : 이 업무는 잘해내면 좋은 성과가 있을거야! 좋은 기회야!
B : 이 업무는 잘해야 본전이야! 왜 이런 일만 나한테 주는 걸까?
회사생활잘하는법 둘! 부정적인 마인드 차이
A : 이 문제는 협의를 잘 하게 되면 해결할 수 있을거야.
B : 이 문제는 의논을 해봐야 결론이 뻔한데... 내가 아는 범위에서 그냥 처리해야지
회사생활잘하는법 셋! 긍정적인 생각의 차이
A : 이 부분을 조금 더 보완해두면 좋은 성과가 날거야!
B : 이 부분은 이러나저러나 큰 차이가 없으니 대충 진행해야겠다.
회사생활잘하는법 넷! 부정적인 생각의 차이
A : 이 부분이 잘못되었네.. 이거 때문에 흠이 나면 안되지!!
B : 이 부분이 잘못되었네.. 이 정도 쯤이야
회사생활잘하는법 다섯!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마인드
A : 아니 벌써 시간이..
B : 아직도 시간이 ...
회사생활잘하는법 여섯! 부정적인 마인드와 부정적인 생각
A : 지금까지 노력했으니 마지막까지도 열심히 해야지
B : 지금까지 대충했으니까 마무리만이라도 잘해야지
A는 업무를 시작할 때부터 긍정적인 마인드.. 생각으로 최대한 능력을 끌어내 업무 성과를 냈죠
하지만 B는 긍정적인 마인드보다는 부정적으로만 생각하다보니 부정적인 결과를 상상하면서 업무를 수행하니
성과가 좋게 나올수가 없죠 생각을 바꾸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는 말도 있습니다.
회사생활잘하는법 별거 없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부터 시작해보세요!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와 생각을 가지고 상상력과 자신의 의지를 일치시키세요~
'사회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에 있어 팀장의 역할? (0) | 2014.04.25 |
---|---|
회사생활 잘하는법 50가지 대 공개~! (0) | 2014.03.06 |
직장인 점심메뉴 고민?! 불경기 점심메뉴를 활용한 알뜰 점심 노하우?! (0) | 2013.09.17 |
회사생활잘하는법! 직장인간관계 관리법 (0) | 2013.09.16 |
직장인들의 머릿속 최초 공개!!! 도대체 어떤 생각을...?! (0) | 2013.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