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커플들이 솔로이고 싶을때~?!

참새♡ 2014. 4. 29. 09:59

 

커플들이 솔로이고 싶을때~?!

커플이신분들중에 가끔 솔로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 있으신가용 ㅎㅎㅎ 솔로분들 앞에선 배부른 생각인가요~?
그런생각을 하면 안되는 거지만 그런 생각이 가끔 들을때가 있긴 있겠죠?!
왜 그런 생각이 들까요? 사람들은 어떨 때 그런 생각을 할까요?ㅋㅋ

 

 서로 사랑하지 않는 다는걸 느꼈을 때

이건 방법이 없어요. 익숙함에, 지나온 시간들의 보상이라면 차라리 그 미련을 버리세요.
그리고 진지한 대화를 통해 이별을 결심하세요! 혹시 아세요? 헤어진 다음 빈자리를 느끼고 서로의 소중함을 깨닫게 될지도 모른답니다.

 

 술 먹는다고 자꾸 잔소리 들을 때

커플은 하나가 아니에요. 둘이죠. 절대적인 자신만의 공간과 생활이 필요하다구요!
친구들과의 모임을 가는 상대의 생활도 존중해야 되고, 구속하면 그(녀)가 정말 솔로 선언할지 몰릅니다!

 

 다른 사람이 다가오는 걸 느낄 때

새로운 사람이 다가왔을 때 이 또한 어찌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세요!? 당신이 없으면 안될 여러가지가 있겠죠...
낯설지만 유혹적인 뉴페이스와 익숙하지만 편안한 당신, 그 승부는 겨뤄봐야 아는것입니다.

 

 만나도 재미가 없고 지루할 때

매번 같은 패턴의 데이트도 질리고, 나가서 데이트하면 돈 아깝다고 집에서 만나제요..ㅠㅠ
이러면 짜증나죠. 지겨울 만도 해요 같은 패턴의 데이트는 권태기만 빨리 오게 할 가능성만 커질뿐이에요~
새로운 것을 시도하세요! 무관심으로 소중한 연인과 점점 멀어지는건 아닐까요?

 

 때론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
 
연인에게 가끔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 해줘보세요~~
연인이라도 늘 주말을 함께 보내라는 법은 없고, 휴가라고 꼭 같이 가야 하는 것도 아니에요.
오히려 혼자 있다 보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더 많아지겠죠.

 

 이제 더이상 아프기 싫을 때

사랑하는 만큼 상대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바람들이 커지기 때문에 자주 상처를 받습니다...^^
어쩔 땐 아무것도 할 수 없을만큼 상대에 대한 온갖 생각들로 괴롭기까지 하죠.
감정적 소모에서 해방되고 싶을 때 정말 솔로가 부러워지기도 한답니다!
상대에 대한 자신의 욕망을 줄이세요!

 

 내 돈 내가 벌어서 쓰고 싶을 때

데이트 비용, 또 이벤트 비용, 선물 비용 어쩔 땐 과하다 싶을 때가 분명 있을거에요!
상대를 사랑하지만 가끔은 그런 돈이 아깝기도 하고, 그것때매 갈등이 생길때 있으시죠??
상대에게 부담을 주는 만남은 오래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시간이 흐를수록 건설적인 것에 투자를 하세요!